오늘도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했다
조회수: 3190, 등록일: 2017.12.15 01:15






오늘도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했다

이래저래 힘든 하루였던거 같네요.
지날일을 되돌아 보면서 그러한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정말이지 대단한 작업들을 한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그럼 언제 또 이러한 일을 할줄 몰라서 하루도 쉬지 않고 했네요.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면 당연하지만 정말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대단 했네요.
그럼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찾아오는 법이지요.
서로 서운한 마음으로 돌아서서 집에 돌아 가게 되었습니다.
이제 또 다시 언제 만나서 그렇게 까지 할지 의문입니다.
그럼 이제 분위기 있게 쉬면서 커피나 한 잔 해야 겠네요.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그것이 조작 되어 있다는 증거가 있나따끔하게 그것이 일치하다고 일침을 주었어야 한다.그러한 재심청구는 이제는 기각으로 되어 버렸다.한 번만 더 생각을 해볼수 있게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한 번만이라도 반에 반이라도 따라와 준다면 얼마나 좋을지 생각해봐라.그러한 전화는 받지 않는 것 보다 받는 것이 더욱이 좋을것 같다.저는 거절 당하는 것은 딱 질색이니 말이죠.저랑 얘기좀 하시죠.그러한 말씀이라면 저는 더 이상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아니 저랑 같이 점심이나 같이 하면서 야그 나눠 봐요.수제비가 먹고 싶어서 이곳에 왔는데 왜 지금은다시 다른 것이 땡기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맛나게 하는 집이 넘쳐나는 지금 우리는 행복하다.말씀을 말이 들었는데 왜 그러한 존중을 딱히 잃어 버리는것인가.요즘 젊은 사람들은 주장..
다양한 영화를 감상 한다는 것은 경험이다.우리는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서 그리고 연극을 통해서 대리만족을 느낄때가 종종 있다.그러하듯이 영화를 다양하게 감상을 해보면서 감정이입이 되어서 그 사람이 된듯해서평생 해보지도 못한 일들을 간접적으로 겪게 되는 이러한 체험이 정말 느낌이 좋다.겨울이면 감기에 걸리듯이 그들이 하는 행동이 나의 행동처럼 느껴지고 그 영화 그 캐릭터에 대해서 더욱이 더 애틋해지는 결과를 낳게 된다.그러하면서 정말 팬이 되어질 자격이 갖추어 지는 것 같다.어떠한 분위기가 그들에게 잘 들어 맞을지 그들에게 연출은 중요한 것이다.그렇기에 우리들도 그것이 생생하게 전달 되어지는게 아닐까 생각을 해본다.일타쌍피의 결과물은 누구에게나 좋은듯 합니다.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정말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듯이..
어떠한 이야기로 이목을 끌어볼까이목을 끄는 것은 절대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잘 설들력 있게 나서야 한다.졸지말고 똑바로 해야지 그러한 상황을 벗어날수가 있다요.한편으로는 그렇게 생각하는 내가 싫어질 뿐이다.어쩌면 우린 그곳에 가지 않고 잘 버텨 나갈수 있다고 생각을 한다.이야기를 꾸며내는것도 정도가 있지 어떻게 이목까지 끌수가 있을지 의문이기도 하구요.그러면 빨간날은 모두 쉬어도 되는지 의문이기도 하다.12월 20일은 도대체 어떻게 대체를 해야 할지 생각해 볼 문제이기도 하다.왜 그러한 상황속에 비도 맞고 눈도 맞고 다양한 복잡한 컴플레스적인 일들이 일어나는 것일까.자꾸 잠이 오지 않아서 핸드폰만 들여다 보게 된다.그리고 속에서 열불이 나기도 해서 이제 약도 챙겨 먹어야 할 것 같다.아무런 의미없는 나날이..
어떠한 구상을 해야 할지 문득 떠오르지 않네요뭐 그리 대단한 일을 한다고 그렇게 호들갑들을 떠는지 모르겠습니다.당연한지라 저는 언뜩 그러한 생각들을 해보았네요.최근에 발생한 문제점들을 보완할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나봅니다.그러한 사고방식은 정말이지 안전불감증에 걸리기 쉽다고 생각하네요.차라리 정면돌파를 하고 사태를 완화 시키는 것이 좋을것 같네요.그러한 모습도 용기가 필요하다고 봅니다.그러한 용감함이 그러한 사람들하고 자유롭게 막 사는 것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그만좀 하라고 내인생이니 이제부터 나 알아서 할테니 상관은 안했으면 한다.모든 것에는 법이 있는 법이다.그렇기에 로마에 가면 로마 법을 따르라고 했다.돈벌레로 사는 것 보다 멋지고 간지나게 사는것이 나의 꿈이다.그러하기 위해서는 또 돈이 필요하지요.정말..
오늘 이래저래 많은 영화 감상을 했네요밀린 영화를 오늘 쉬면서 다양하게 즐겨 봤습니다.5편 정도 본것 같은데 정말 재미나게 폭풍처럼 즐겨 감상을 했네요.우리내 삶은 영화와도 같지만 그렇다고 너무나도 극적이지는 않습니다.요즘 기술들이 발전해서 정말이지 화면에 뿌려주는 영상미는 대단한것 같네요.너무 단조로운 영화도 있지만 스토리로 커버되는 영화도 많긴 하죠.저는 아주 스펙타클한 영화들을 좋아하는 입장이라서 그런것만 골라서 보는 입장이죠.주로 sf 영화를 좋아하는데 정말 습관처럼 챙겨보게 됩니다.여러분들고 기분이 꿀꿀하거나 할때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는 영화를 골라 봐보세요.그럼 기분이 많이 풀리고 이제 또 하루 하루가 즐거울 거에요.저는 나중에 시간나면 다시금 또 재미난 영화 찾아 봐야겠어요.즐거운 하루를 보냈으..
오늘도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했다이래저래 힘든 하루였던거 같네요.지날일을 되돌아 보면서 그러한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정말이지 대단한 작업들을 한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그럼 언제 또 이러한 일을 할줄 몰라서 하루도 쉬지 않고 했네요.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면 당연하지만 정말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대단 했네요.그럼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찾아오는 법이지요.서로 서운한 마음으로 돌아서서 집에 돌아 가게 되었습니다.이제 또 다시 언제 만나서 그렇게 까지 할지 의문입니다.그럼 이제 분위기 있게 쉬면서 커피나 한 잔 해야 겠네요.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최근포스트
이웃 소식
최근사진
2024.12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704,191
Yesterday : 35
Today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