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chao 송이 버섯 : 얼리 어답터에 대한 가장 간단한 방법에서
조회수: 10935, 등록일: 2016.01.08 13:26






Rouchao 송이 버섯 : 얼리 어답터에 대한 가장 간단한 방법에서

 

 

 




신선한 버섯을 판매하는 마을의 가장 큰 농민 시장에 지난 주, 나는 재료를 먹은 적이 부스를 발견했다. 스톨은 버섯의 판매 가격은, 모두의 가장 비싼 새로 심은 품종이며,이 송이 버섯이라고 말했다. 그 맛과 사례를 묻는 질문에 아주 작은, 튀김 스프가 좋은 고 말했다. 스물 다섯 위안 파운드, 식품 제품으로, 물론 나는 얼리 어댑터를 사고 싶은데요.

어머니의 정도는 그냥, 버섯 송이 오히려 귀중한 송이 버섯보다, 그것은에 대한 정보가 정말 많은 아니라, 집에 가고 나에게 물었다. 그것은 단지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가고 이름을 결정 것으로 추정된다. 나는 그것을 프라이팬에 고기를 추가, 가장 간단하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일반 버섯, 잔디의 독특한 냄새가 나는 지방의 약간을 먹지 않는 우리 가족을 다루 돼지 고기 볶음 향으로, 맛에 약간 붉은 고추를 넣고있다, 그래서 그는 단지 선택 버섯을 먹고, 그가 할 수 있다고 말했다,하지만 난 큰 고기 씹는 입, 맛의 종류, 버섯 조각을 함께 넣어 때.



 

                                                                              재료 사용 :

송이 버섯(6)개월, 돼지 고기(100)그램 밀레 고추 생강 소금 파슬리

구체적으로 :



 

1재료를 준비합니다.

(2)약간의 소금과 송이 버섯, 흡수 표면의 흙을 씻어하고 수직 얇은 조각으로 잘라.

3큰 조각으로 필렛, 생강 고추 기장은 좋은 백업을 절단했다.

4냄비, 약간의 기름을 넣어 고기를 추가하고 약동 함께.

(5)약동 고기가 약간 황변 피부, 향기를 때까지, 다음 양파 생강 고추가 잘 저어 추가합니다.

(6)간장, 간장 적당량을 추가, 나는 조금 더 넣어 것을 좋아합니다.

7송이 버섯에 가입하세요.

8버섯, 조각을 부드럽게 맛을 약간의 소금을 추가 할 때까지 튀김을 저어.

9다음 불을 끄고 파슬리의 오른쪽 금액을 추가하고 잘 저어.





팁 :

먼저 작은 거품 소금물에 구매 한 신선한 버섯, 당신은 쉽게 표면의 침전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씻는다.


  • (B) (0)
  • (B) (0)
  • (B) (0)
  • (B) (0)
  • (B) (0)
  • (B) (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댓글 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당신의 침대를하지 마십시오 [홍콩 스타일의 계란 타르트 타르트] 당신의 침대를하지 마십시오 [홍콩 스타일의 계란 타르트 타르트] 당신의 침대를하지 마십시오 [홍콩 스타일의 계란 타르트 타르트] 최근 보 친구들이 타트를 만든 참조, 그것은 맛있는 섬세한 모습에 매료되었다. 알고 신중하게 페이지를 읽고, 홍콩 스타일의 달걀 타르트 믹스..
아기의 큰 앞니 아기의 큰 앞니 아기의 큰 앞니 하루는 내가 두 살 아기 칠개월이 봐, 정말 빠릅니다. 이건 정말 몇 가지 매우 큰 아, 사람을 기분이 보인다! 당신의 아들의 가치 동료 말에 빈약 한 패스, 대형 다이의 한 쌍의 조각입니다. 하, 하, 하, 나 또한 큰 다이스는 그것이 무엇입니까? 단어는,이 아이, 그리고 지금이 정말 점점 ..
멜론 떨어져 건조하면 부드러운 수프 미트볼 하위 복원 멜론 떨어져 건조하면 부드러운 수프 미트볼 하위 복원 멜론 떨어져 건조하면 부드러운 수프 미트볼 하위 복원 멜론, 녹색 드레스를 입고 멩 멩 멜론은 둥근 모양에서 그 이름이 매우 쉽다합니다. 안개 아이, 서리의 겨울 멜론 표면 매듭처럼 사물을 ..
오븐 맛있는 케이크없이 [계란] 오븐 맛있는 케이크없이 [계란] 오븐 맛있는 케이크없이 [계란] 수신 포트는 행복이라는 작은 문어 공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때 그는 공을 잃었다. 어떤 원시 나무 무기력, 빛에 돈 케이크를 만들! 더 오븐은 정말 처음으로, 스폰지 케이크 방식을 사용하여, 케이크를 만드는 통통한 작은 볼이 정말 쉬운 일이..
맛있는 요리 맹의 메모리 [] 맛있는 요리 맹의 메모리 [] 맛있는 요리 맹의 메모리 [] 요리 맹, 파스타의 가장 좋아하는 어린 시절의 기억 중 하나는, 야채 이유는 아마 때문에 충전이 풍부한 술, 무모한를 호출합니다.간단하고 가벼운 맛의 연습은 또한 아이의 식욕을 받아야 반드시 물기, 패턴의 변화를 사랑하지 않는 아기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
아름다움 좋은 수프 : 흰색 곰팡이 수프 Gleditsia 미터 날짜 아름다움 좋은 수프 : 흰색 곰팡이 수프 Gleditsia 미터 날짜 아름다움 좋은 수프 : 흰색 곰팡이 수프 Gleditsia 미터 날짜 키워드 때문에 압력 알렉산더 때로는 좌절, 피곤, 여전히 바쁘다. 브러시 마이크로 블로깅, 친구 원, 선정적인 청사진, 공연 ..
산동] [내 첫 Sixi 공을 산동] [내 첫 Sixi 공을 산동] [내 첫 Sixi 공을 두번째 달 월에 문 맛이 더 농축 올해 우리 가족 저녁 식사의 기억은 아버지가 혼자 힘이다. 또한, 아이가 큰 일이 있고, 가족도 친척, 아버지의 개인 요리사 결혼 다른 구이, 찜 닭 튀김 허리 실크 슬립, 어묵 ......이 정통 산동, 입..
영양과 맛있는 냄비 비빔밥 [끝] 영양과 맛있는 냄비 비빔밥 [끝] 영양과 맛있는 냄비 비빔밥 [끝] 지난 주, 가정 잘 생긴 아기 발열, 내가 정신이 있었다 전체가, 세 일 연속, 잘 먹고, 잠은 향기없는, 좋은 아기를 신속하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 숨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는 식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 ..
새해] 치즈의 달콤한 카라멜 [ 새해] 치즈의 달콤한 카라멜 [ 새해] 치즈의 달콤한 카라멜 [ 이 경우, 윈도우는 눈 부동. 하우스, 케이크 맛, 조용한 좋은 터치와 함께, 따뜻한. 과거, 축제 재회 맛의 냄새의 발자취. 오늘처럼 ...... 삶의 맛을 느낄 수, 조용한 생활을 즐기고 싶은, 그런데 왜 매일 테마를 서두. 마..
아이들은 [스튜 소스 병어]의 맛을 사랑합니다 아이들은 [스튜 소스 병어]의 맛을 사랑합니다 아이들은 [스튜 소스 병어]의 맛을 사랑합니다 디아 입 점점 잘 생긴,과 같은 것들을 항상 큰 입을 외치는 동안 먹는 동안 "좋은 먹을!" 대응, 하나는 내가 멀리 뛰기에 먹지 않는다. 매일 걱정 할머니이 우선 "실제로 ..
봄의 맛 [김 파스타 요리] 봄의 맛 [김 파스타 요리] 봄의 맛 [김 파스타 요리] 주말, 온도는 봄의 아주 맑은 맛을했다. 신선한 야채의 향기, 봄에 자연이 우리에게 먼저 선물을 준 것입니다. 고기를 먹고 겨울 토닉 물고기의 피곤, 토양의 향기 야생에서 섹션, 케렌 테이블에 녹색의 특별한 터치를 돌렸다. 봄의 맛을 만끽 - 파스타 요리..
슈퍼 철판 콜리 플라워 다음 식사 [] 슈퍼 철판 콜리 플라워 다음 식사 [] 슈퍼 철판 콜리 플라워 다음 식사 [] 심지어 심장, 집에서 만든 식사까지 테이블 아래는 필수적이다. 계정에 아기의 맛을 복용 매운 맛이 나는, 대한 환경 설정, 매운 요리는 이제 작은 방울을한다. 그래서 붉은 향과 다음 식사는 오늘,이 철판 콜리 플라워 우..
[기도와 함께시나 가족 요리 대회 일] - 잼 작은 스폰지 [기도와 함께시나 가족 요리 대회 일] - 잼 작은 스폰지 [기도와 함께시나 가족 요리 대회 일] - 잼 작은 스폰지 봄 2012 년시나 가족 원 공동 주최 음식 요리 대회에 참가 링크를기도하자http://blog.sina.com.cn/s/blog_575235e90102..
가장 고전적인 집에서 만든 맛 [혼합 야채 튀김 돼지 고기 Houdon] 가장 고전적인 집에서 만든 맛 [혼합 야채 튀김 돼지 고기 Houdon] 가장 고전적인 집에서 만든 맛 [혼합 야채 튀김 돼지 고기 Houdon] 북부 파스타, 가정 남쪽 하강하지만 아기하지만 쌀 무이자 등을, 먹고 싶은 경우 매일 빵, 만두, 패턴을 변경 같은 ..
골목 [맛] 맛 상하이 레스토랑을 따라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목 [맛] 맛 상하이 레스토랑을 따라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목 [맛] 맛 상하이 레스토랑을 따라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는 상하이 소급 다시 가고, 그의 아버지의 정체성을 잃었다. 다만 또한 빈, 그래서 아기 앞 행을 가져온다. 아기 기차가 바로 기차를하지 않는 S..
채식 요리의 락앤락 컵 : 매우 쉽게 다음 식사 [튀긴 트리 부 톡시 에틸] 채식 요리의 락앤락 컵 : 매우 쉽게 다음 식사 [튀긴 트리 부 톡시 에틸] 채식 요리의 락앤락 컵 : 매우 쉽게 다음 식사 [튀긴 트리 부 톡시 에틸] 요즘 나는 정말 야오 Guanzi, 한약, 모든 전투입니다. 심한 알레르기 사람들의 상태..
천사 모델 릴리 알 드리지 천사 모델 릴리 알 드리지 천사 모델 릴리 알 드리지 릴리 알 드리지 천사 모델
식품 Banyuetan の 갯벌 어머니 양육 사람들은 --- 코코넛 호빵맨 (3 세) 표시 식품 Banyuetan の 갯벌 어머니 양육 사람들은 --- 코코넛 호빵맨 (3 세) 표시 식품 Banyuetan の 갯벌 어머니 양육 사람들은 --- 코코넛 호빵맨 (3 세) 표시 기사를 참여[나에게 키스]과[시나 가족 식품 원]Banyueta..
어린 시절의 추억 : 통조림 복숭아 어린 시절의 추억 : 통조림 복숭아 어린 시절의 추억 : 통조림 복숭아 어린 시절의 추억, 생물 자원은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만 특별한 케이크 때 그들은 메이 메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통조림 과일, 통조림 복숭아 특히 메모리는 특히 심오 아픈 시간, 달콤한 과일 통조림의 항아리. 이 모든..
패션 사진 패션 사진 패션 사진

최근포스트
최근댓글
이웃 소식
최근사진
태그
2024.04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698,079
Yesterday : 17
Today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