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chao 송이 버섯 : 얼리 어답터에 대한 가장 간단한 방법에서
조회수: 10931, 등록일: 2016.01.08 13:26






Rouchao 송이 버섯 : 얼리 어답터에 대한 가장 간단한 방법에서

 

 

 




신선한 버섯을 판매하는 마을의 가장 큰 농민 시장에 지난 주, 나는 재료를 먹은 적이 부스를 발견했다. 스톨은 버섯의 판매 가격은, 모두의 가장 비싼 새로 심은 품종이며,이 송이 버섯이라고 말했다. 그 맛과 사례를 묻는 질문에 아주 작은, 튀김 스프가 좋은 고 말했다. 스물 다섯 위안 파운드, 식품 제품으로, 물론 나는 얼리 어댑터를 사고 싶은데요.

어머니의 정도는 그냥, 버섯 송이 오히려 귀중한 송이 버섯보다, 그것은에 대한 정보가 정말 많은 아니라, 집에 가고 나에게 물었다. 그것은 단지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가고 이름을 결정 것으로 추정된다. 나는 그것을 프라이팬에 고기를 추가, 가장 간단하고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일반 버섯, 잔디의 독특한 냄새가 나는 지방의 약간을 먹지 않는 우리 가족을 다루 돼지 고기 볶음 향으로, 맛에 약간 붉은 고추를 넣고있다, 그래서 그는 단지 선택 버섯을 먹고, 그가 할 수 있다고 말했다,하지만 난 큰 고기 씹는 입, 맛의 종류, 버섯 조각을 함께 넣어 때.



 

                                                                              재료 사용 :

송이 버섯(6)개월, 돼지 고기(100)그램 밀레 고추 생강 소금 파슬리

구체적으로 :



 

1재료를 준비합니다.

(2)약간의 소금과 송이 버섯, 흡수 표면의 흙을 씻어하고 수직 얇은 조각으로 잘라.

3큰 조각으로 필렛, 생강 고추 기장은 좋은 백업을 절단했다.

4냄비, 약간의 기름을 넣어 고기를 추가하고 약동 함께.

(5)약동 고기가 약간 황변 피부, 향기를 때까지, 다음 양파 생강 고추가 잘 저어 추가합니다.

(6)간장, 간장 적당량을 추가, 나는 조금 더 넣어 것을 좋아합니다.

7송이 버섯에 가입하세요.

8버섯, 조각을 부드럽게 맛을 약간의 소금을 추가 할 때까지 튀김을 저어.

9다음 불을 끄고 파슬리의 오른쪽 금액을 추가하고 잘 저어.





팁 :

먼저 작은 거품 소금물에 구매 한 신선한 버섯, 당신은 쉽게 표면의 침전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씻는다.


  • (B) (0)
  • (B) (0)
  • (B) (0)
  • (B) (0)
  • (B) (0)
  • (B) (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댓글 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맛있는 재미 미니 케이크 도넛 어제 오늘은 지속적인 발열에 9 개 이상의에 집, 수면 사시 응시에, 휴학을했다. 겨울 따뜻한 태양은 발코니에 커튼을 통해 비밀리에 있습니다. 그는 일어나서 약을했다,이 드문 여가를 즐길 수있는 거짓말을 계속합니다. 학생들은 아이들이 그 날, 학교를 떠나 내일 집에 갈 아이들을 데리러, 전화 온다. 이번..
오이, 버섯 달걀 드롭 스프 : 없음 오일은 단순한 영양 없습니다 오늘은 동지, 그것은 겨울의 공식 시작을 예고했다. 열 아홉에서 홍콩, 총 끝 팔십일일, 우리는 봄에 안내합니다. 동지 하루의 처음부터 우리 지방, 스트레스, 1999 해삼 토닉, 단부에, 인체의 저항을 개선하기 위하여, 감기의 예방 좋은 말한다. 해삼 자체가 내 가족은 일반적으..
입 신선한 열정 과일 마들렌 당신이 맛을 먹고 싶어하기 때문에 드물게하지 유가 디저트의 종류를하지 않는다, 맛은 여전히?? 자신의 입을 제어하지, 도움이되지 수 싶습니다. 매들린 금형을받은 후, 나는, 모두가 자신의 자기 통제의 두려워하지 말고, 시도하려는, 오랫동안 망설 집에만 시작 둡니다 내 집 곰 아이들에게 주장하고있다. ..
설탕에 절인 연꽃 씨앗 주말 파티 필수적인에게 로버츠 접시 같은 사람들이 확실히 많은 말하기. 때마다 가족 주말 파티, 내 가족은 항상 활기도의 테이블 로버츠 접시 될 것입니다. 캐러멜 사과, 설탕에 절인 고구마, 설탕에 절인 참마... ..모든 나는 종종 않습니다. 설탕에 절인 연꽃 씨앗, 나는 그것을 처음. 튀김 재료와 다른 로버츠..
Rouchao 송이 버섯 : 얼리 어답터에 대한 가장 간단한 방법에서 신선한 버섯을 판매하는 마을의 가장 큰 농민 시장에 지난 주, 나는 재료를 먹은 적이 부스를 발견했다. 스톨은 버섯의 판매 가격은, 모두의 가장 비싼 새로 심은 품종이며,이 송이 버섯이라고 말했다. 그 맛과 사례를 묻는 질문에 아주 작은, 튀김 스프가 좋은 고 말했다..
Gleditsia 미터 배 컵 안개와 폐와 피부의 안개 겨울의 추위, 바람이 떨어져 바람은 피부가 매우 건조하게합니다. 북쪽 공기 품질의 작은 마을 매우 가난하게, 날씨는 종종 오렌지 안개 빨간색 경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보호에도 불구하고, 길을 걸을 수 밖에 많은 증상이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아주 좋은 선택이다, 등 영..

최근포스트
최근댓글
이웃 소식
최근사진
태그
2024.04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698,074
Yesterday : 17
Today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