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신선한 보라색 고구마 케이크 볼륨 [요구르트]
조회수: 8315, 등록일: 2016.02.12 14:31






작은 신선한 보라색 고구마 케이크 볼륨 [요구르트] 작은 신선한 보라색 고구마 케이크 볼륨 [요구르트]

작은 신선한 보라색 고구마 케이크 볼륨 [요구르트]

            











최근, 여전히, 롤 모든 종류의 일에 비록 작은 상태를 지속적으로뿐만 아니라 재미를 탐닉. 마지막으로, 간단하고 수행하고 매혹적인 곱슬 쉽게 어설프게 : 요구르트 보라색 고구마 케이크 볼륨을.쉬폰 케이크 몸은 소 성분 자주색 감자, 요구르트와 버터의 방법입니다. 심지어 두 슬라이스 할 때, 보라색 고구마 색의 결과는 케이크 몸에 염료를 먼저 따뜻한 니블 링. 거의, 절단 후 하룻밤 냉장 S 심장이 아닌 노크.어떤 일반적으로 항상, 보라색 감자 맛을 좋아하는 일부 육포의 맛을 느낄 수 있지만, 항상 밝은 색상에 매료되었다 않습니다. 충전의 볼륨은 보라색 감자는 버터 맛, 요구르트 알코올을 분해하고, 보라색 감자 맛에, 아주 맛있는 방울 정말 놓칠 수 없습니다.


친구가 가득, 내가 겸손 바 재생하려면,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


달걀케이크 롤 재질 : (28X28의 열판 구성 요소)

머랭 : 단백질 4
과립 설탕 30g


계란 노른자 붙여 넣기 : 4 달걀 노른자
설탕 35g


60ml의 우유

샐러드 오일 50ML

낮은 글루텐 가루 80g


요구르트 보라색 감자 소: 버터 40g, 설탕 10g, 보라색 으깬 감자 (찜) 120g, 요구르트 35g

연습 :

참고 : 케이크 전편 연습과 (오렌지 주스 같은 양의 우유를 교체로) 같은 연습


구타 1 달걀 노른자는 설탕 비트의 35g을 추가했다.

2. 점차적으로 완전히 통합 될 때까지 때리고, 우유, 기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3. 세 분할에 밀가루를 체로.

4, 입자의 완전 무료 때까지 믹스를 잘라.

연약한 첨단까지 전기 믹서 5 달걀 흰자, 즉 설탕 시간 동안 추가, 털 각진 모양을 올립니다.

6, 머랭 균등 난황 페이스트 믹스를 첨가하여 세 번 자른다.

7, 기름이 종이 줄 지어 베이킹 팬에 케이크 반죽이 매끄러운 표면은 예열 된 180도 오븐에, 팬을 눌러 공기를 밖으로 미끄러 져 12-14분를 굽고, 케이크에 삽입 된 이쑤시게 청소, 빵을 제거 전체 구이. (거꾸로 그리드에 구운 케이크는 즉시 거꾸로 냉각 기름이 종이를 찢어)

요구르트 보라색 감자 우는 방법 :

8. 충분히 연화 버터, 설탕을 추가하고 볼륨이 큰 색이 밝은 될 때까지 이겼다.

9, 보라색 고구마의 진흙을 찐 잘 섞는다 추가.

10, 요구르트를 넣고 잘 요구르트 보라색 고구마 충전이다 섞는다.

균등 먹거리와 새로운 기름이 종이 패드 다음 (11), 구운 시트 케이크, 케이크를 롤은 1 시간 이상이 될 수 슬라이스를 설정 한 후 냉장 밀봉 종료합니다.







                                     
댓글 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요즘은 정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참 필요할 때에는 눈뜨고 찾아봐도 없다는 것이죠. 이렇게 갑작스럽게 필요하면 정말 난감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특히나 어디 빌릴 사이도 없이 갑자기 사업문제가 터지거나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일들이 생기면 더더욱 그렇죠.그런데 마땅히 빌릴 곳이 없어서 발을 동동 구르게 되기도 합니다.그럴 때..
멈출 수없는 풍부한 소스 = 충돌 갈비 소스 입맛 스튜 멈출 수없는 풍부한 소스 = 충돌 갈비 소스 입맛 스튜 멈출 수없는 풍부한 소스 = 충돌 갈비 소스 입맛 스튜 갈비 국립 성분, 누군가가 아주 자주 중국 저녁 식사 테이블의 가장자리에 출연, 사람들은 백 타이어를 먹는다. 수프 여부, 찐, 구이, 조림 ..
그 좋아하는 새콤 달콤한 체리 소스 맛 [] 그 좋아하는 새콤 달콤한 체리 소스 맛 [] 그 좋아하는 새콤 달콤한 체리 소스 맛 [] 그는이 매우 작은 빨간 과일처럼 나열 시즌 체리 많은 수에 갔다. 벚꽃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관의 사랑스러운이며, 영양가도 리더의 열매뿐만 아니라 철분을 많이 포함,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며칠 ..
군인의 총 군인의 총 군인의 총 최근 어머니 일부 게으른 아, 6 월 잘 생긴, 심각한 양심의 가책의 사진을 찍을 수조차 어떻게 않았다. 아아,이 최근 다소 바쁜, 심한 감기로 고통 마침내 이일 더 바늘을 재생 후 N 클래스의 연속 또한, 나는 내 가족이 생긴 감염되지 희망 희망! 어쨌든, 시간의 주말은 아기 왼쪽해야합니다. 일요일 프로그램..
조개 수프 맛있는 신선한 멜론 [] 조개 수프 맛있는 신선한 멜론 [] 조개 수프 맛있는 신선한 멜론 [] 수프의 오일 프리 버전은 점차 날씨 가열. 낮은 칼로리, 영양 줄지 포인트의 부담없이 더 오일. 조개 멜론 수프 (NO 오일 새로 고침 판) 재료 : 멜론, 조개 향신료, 소금, 생강 3, 향신료 2, 소금, 흰 후..
골든 맛있는 호박 치즈 케이크 [] 골든 맛있는 호박 치즈 케이크 [] 골든 맛있는 호박 치즈 케이크 [] 지인의 순간 매료 된 가입일 나를 위해 치즈 맛, 진짜 유혹이다. 이것은 "보편적 인 호박"색이 더 매력이있다 합류했다. 크림 치즈와 호박, 멀리 호박 치즈 맛을 보자,하지만 치즈 맛과 영혼을 못하게 아..
간단한 아침 식사 과일 르네 Mafen 쉽게 할 [] 간단한 아침 식사 과일 르네 Mafen 쉽게 할 [] 간단한 아침 식사 과일 르네 Mafen 쉽게 할 [] 머핀 케이크, 머핀 컵. 맛 케이크, 쿠키 사이뿐만 아니라 푼 모발에 기포를 혼합 기름과 설탕 베이킹 파우더별로. 그 조성물은 구조와 빵에 가장 유사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
요구르트는 작은 경험을 : 일반 설탕 발효 요구르트 요구르트는 작은 경험을 : 일반 설탕 발효 요구르트 요구르트는 작은 경험을 : 일반 설탕 발효 요구르트 정말 오랜 시간이 안돼! 많은 블로그는 짧은 하루 동안 정지 집안일, 여기에 바쁜 하루를 가장 장소에 대한 중 하나이지만. 그들은 현재 매우 기뻐 친구의 큰 숫자를 알아 갈..
만들기 [패키지] 소스에 가장 빠르고 간단한 방법 만들기 [패키지] 소스에 가장 빠르고 간단한 방법 만들기 [패키지] 소스에 가장 빠르고 간단한 방법 갑자기 발견 가정용 잘 생긴 아기가 고기에 중독된다. 그가 그립 조치를 선잠을 자고있는 동안, 행복한 아기를 먹고. 소스 패키지를 수행하는 간단하고 쉬운 이유는이 방식의 I 대해 완전히...
맛있고 재미 [붉은 팥 보라색 감자 케이크] 맛있고 재미 [붉은 팥 보라색 감자 케이크] 맛있고 재미 [붉은 팥 보라색 감자 케이크] 달 케이크가 수행되지 않고, 다이 이미 패배의 일에 돌아올했지만 그들은 그것이 빛이 열린 아를 열 줘야 방법 가정을 활용하는 보라색 고구마를 가지고, 된장은이 간단한, 재미와 맛있는 머스 보라색 고구마 파이..
맛의 마늘 튀긴 베이컨의 시간 = SIP 두께의 맛 맛의 마늘 튀긴 베이컨의 시간 = SIP 두께의 맛 맛의 마늘 튀긴 베이컨의 시간 = SIP 두께의 맛 소위 "눈 절임, 눈 베이컨" 절기의 눈은 모든 가정 바쁜 절인 "짠 상품을."도착 일반적으로 달 두번째 달 달에 절..
[아이스] 튀김 만두 마스터 키는 아름다운 얼음을 만들려면 [아이스] 튀김 만두 마스터 키는 아름다운 얼음을 만들려면 [아이스] 튀김 만두 마스터 키는 아름다운 얼음을 만들려면 큰 튀긴 얇은 작성, 외부 Giori 부드러운, 선명하고 신선한 물린. 그 날, 특별히 조언을 Xiangqun 자매에, 얼음으로 튀긴 만두를 만드는 방법, 그것은..
집에서 만든 잼 마멀레이드 보존 기술 [브라운] 집에서 만든 잼 마멀레이드 보존 기술 [브라운] 집에서 만든 잼 마멀레이드 보존 기술 [브라운] 친구는, 브라운이 잼을 보았다 완전히 그녀의 색으로 유혹, Ganqiao 웨이 직장에서 가정하고, 과일 차를 판매하는 전문 브라운을 보았다 텐 위안 파운드, 그래서, 주택 구입 주저하..
결국 "메이크업"[광동 스타일의 달 케이크] 결국 "메이크업"[광동 스타일의 달 케이크] 결국 "메이크업"[광동 스타일의 달 케이크] 광동 스타일의 달 케이크를 만드는 참조 많은 전문가들은, 마음 시앙 아를 불렀다. 그러나 일부 어려움을 느끼고, 좀 더 N 프리젠 테이션보다 수 없었다 ..
아주 간단 할 수있다 [햄버거] 아주 간단 할 수있다 [햄버거] 아주 간단 할 수있다 [햄버거] 어떤 것들은 정말 어려움을 상상하지 않았다, 만큼 아이디어가 있기 때문에, 용기 연습. 무엇을 실패하면? 키를 시도하고, 시도, 또한,하지 언급, 그때 나는 전적으로 가능, 알고 시도! 어떤 경우, 음식 때문에, 수행 햄버??거, 원..
나는 호손 시즌을 사랑 : [가인이 선명 설탕 코팅 haws 쾅] 나는 호손 시즌을 사랑 : [가인이 선명 설탕 코팅 haws 쾅] 나는 호손 시즌을 사랑 : [가인이 선명 설탕 코팅 haws 쾅] 다른 호손 시즌! 이번 시즌최종적으로당신은, 행상인은 호손 판매의 전체 포장 자동차 또는 세 개의 객차를 밀어 작은 길가가 발생할..
슈퍼 간단한 호손 소스 연습 슈퍼 간단한 호손 소스 연습 슈퍼 간단한 호손 소스 연습 며칠 후이 휴가 시즌이 네트워크의 일에서 분리 된 것으로 보인다, 정기적으로 매일 바쁜 하루, 농축. 아기 매일 간호사의 회사처럼, 여자 플러스 청소기를 요리 할 때, 또한, 아기가 자고 노력 파운드 풀 점 자신의 마음에 드는 기기를 활용할 수 있습..
꽃 꽃 [잼 샌드위치 비스킷] 꽃 꽃 [잼 샌드위치 비스킷] 꽃 꽃 [잼 샌드위치 비스킷] 최근에 만든호손 소스, 그래서이 작은 비스킷을 양산. 새콤 달콤한 맛과 혼합 두꺼운 잼 버터, 놀라 울 정도로 좋은 맛. 물론, 당신은 또한 자신의 환경 설정을 할 다른 용지 걸림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냥 사랑, 사랑은 모든 것이 단순하..
당신은 튀김 빵을 먹고? [빵 샐러드] 당신은 튀김 빵을 먹고? [빵 샐러드] 당신은 튀김 빵을 먹고? [빵 샐러드] 전 빵을 많이하고있는 동안, 경험의 다양성을 수확. 판매 글쎄, 미안 선물로 제공한다. 빵의 휴식과 충분히 부드러운하지 않으며, 갑자기 이제까지 기억 빵 요리를 가진 사람을 본, 따라서이 튀긴 빵 태어났다. 그래서 당..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나는 다크 서클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일반적으로 주말까지 기다릴 필요가 빵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머리는, 두 번째는 눈물에 내 마음을 만들었다. 이 시간,..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45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최근포스트
최근댓글
이웃 소식
최근사진
태그
2024.04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698,074
Yesterday : 17
Today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