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 뜨거운 매운 붉은 뜨거운 열정 물고기없이 영양
조회수: 11395, 등록일: 2016.02.12 14:56






비싼 = 뜨거운 매운 붉은 뜨거운 열정 물고기없이 영양 비싼 = 뜨거운 매운 붉은 뜨거운 열정 물고기없이 영양

비싼 = 뜨거운 매운 붉은 뜨거운 열정 물고기없이 영양

            











아버지, 삼촌 중국은 세 번째 동생을 볼 수 있습니다. 아저씨는 아빠에게 전에없이 통지에 깜짝 선물을주고, 몇 년은 나 또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버지가 삼촌을 외쳤다 보지 않았다! 이야기 같은 GODOFMERCY을; 아버지의 동생이 왔기 때문에 사실, 가십 친구 ~ O (∩_∩) O와 과거의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들을 수, 떨어지는 바위와 다운 매우 흥미로운, 아빠의 인생은 클래식 한 장입니다. 멀리 떨어져 그의 형제 자매, 몇 년이 이탈 결코 어려운 희귀 종류의 깊은 형제 형제 충족합니다. 아빠는 아주 심각하게 애정. 삼촌 팡 Niuwa보다 큰 아빠는 월급의 3 분의 2를 작업 한 후 내 형제와 자매를 제기, 할머니 후 베이징으로 전송됩니다. 별명 에드 - 삼촌과 아버지가 실제로 반 형제, 네 아이의 총을 제기 내 자신의 할머니, 이모, 삼촌, 삼촌, 아버지는 막내의 작은입니다. 할아버지가 가장 사랑하는 아버지, 산 동성 창이 구 용만 머리에 아버지의 조상의 집, 연대에서 성장했다, 영어의 할아버지는 위대하다! 유창한 말부터 슨은 일을하고있다, 나중에 연대 자오 추앙 포 이순신 도로 측 기호 꽃, 주로 수출 지향. 우리는 종종 옛날 나라 집 같은의 다음 기간에 보는 바와 같이 보물 하우징 디자인 토큰, 전면은 회계사, 방, 뒤의 작은 정원, 잘, 빈티지, 작은 나무 천장, 매우 조용하고 우아한 환경입니다. 기타 방갈로입니다 종종 금 모자와 황금 잔디 전송 이전 회계사 시골 장인, 포는 수출 나무, 금 모자 주위에 전송 된 스페셜 패키지를 표시 .....

아빠는 자신의 생모가 아닌 아주 어린, 그리고 해역에 의해 연대 "동쪽 요새"에 묻혔다. 아니 어머니의 네 자녀, 할아버지 만 두 번째 아내. "어떻게 장례식, 예측 다음 분해를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테트라 Fuquan이며, 나는 내 두 이모, 세 삼촌이 있었다 그들은 내가 약간들을 수없는, 너무 많이 마신! 삼촌은 여전히?? 유지하면서, 그들 천천히 올 들어 은퇴 한 ~ O (∩_∩) O




엄마와 나는 비상 식량 붉은 물고기 그들에게 동생 주니어를 준 불에. 삼촌은 맛이 우수, 북쪽에 붉은 물고기가 상대적으로 작은 말했다. 특별한 맛으로 유령처럼 입안에 뒷맛 ....하지만 사방 호북 농민 시장에서 파운드 당 가격 다스 세 파운드 일반적 파운드에 대해, 매우 합리적이다, 대부분 이상 이십위안 가족을 충족 맛있는 음식. 생선, 고기의 지방과 부드러운 레드는 꼬리; 유일한 기능은 가시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학살 대규모되고 이후에 허용 약간의 소금, 절인 생선을 캐스팅 한 후 후베이 신선한에게 빨간 물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빛과 소금 맛 모두에 캐스팅 무거운 배와 함께 자신의 취향과 맛을보고 소금, 붉은 꼬리 물고기의 표면에, 소금의 얇은 층을 캐스팅. 나는 고추와 절인 후추에 넣어 매운 매운 생선 MAW 마당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붉은 꼬리 물고기, 어떤 작은, 일부 큰 빨간 물고기는 요리를 할, 그것은 매우 횡포 판매 할 것이다, 내가 아 "비행 물고기"처럼 생각하는 방법! GODOFMERCY 삼촌은 음식이 파운드 무거운 붉은 물고기입니다 구입 슬림라고, 슬림 아라고! 전체 과정은 나에게 많은 고문합니다. 만 작은 냄비는 좋은 매듭을 촬영할 때, 전체 물고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직도 부분적으로 재생 은폐 개최 수, 카메라를 입력 할 수 없습니다, 잘라.




시바 물고기 : 호북라는이 간단한 절인 물고기 이미지 후에 해고 될 것입니다. 동남에서 호북 지역 사람들은 "어묵은"취미 먹는다. 반찬에, 와인을 마시는, 어떤 아름다움 오! 잉어, 초어, 어묵 Pangtou는 최선을 다해. 사실 특별한 규정이 어묵 물고기의 종류, GODOFMERCY만큼 살 생선을 생각 할 수 없어야합니다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절인 생선 케이크 후, 함께 블록으로 젓가락으로 신선한 생선과 달리, 가시 가시 고기 고기 명확 경계이며, 작은 쪽은 눈에있다. 노인과 어린이가 안전한 먹을. 짠, 향기로운, "냄새, 달콤한 먹고 냄새", 주니어 한노가 증가 Zuojiu 컨버터블 맛을 맛.




비린내가 물고기 호수를 비교하여, 발사 붉은 물고기에 충분한 양념을 넣어해야합니다, 다양한 모든 보낸다. 어떤이 요리의 모든 장점을 포함으로 무엇이든 사천, 호남 매운만큼 행복하지. 한은 "핫"단어의 초점으로, 매운 고전을했다. 매운 혀 춤, 매운 작은 배 노래, 매운 만 스핏파 이어 입, 그것은이면, MM, 매운 붉게 뺨, 섹시한 입술, 매운 멩 멩 다! 오 좋은 방법! 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것은 화장품이 약간 투표를 구입! 이 쌀 리듬의 그릇을 먹고 당신을 추진력이된다! 당신이 무게 MM 잘 생긴 냄비를 잃고 싶지 않으면하지 콜렉션을, 그래서 나에게 싸움을 풍부하게 할 때!




지금 매운 여행을!




누가이 붉은 꼬리 끝, 부리, 과학적인 이름 몽골 연어 백인, 사실이 아닌 신비 오! 레드 물고기 :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인간의 소비를 위해 소금에 절인 생선 만들어집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붉은 꼬리 생선, 살코기와 적은 지방, 은백색 고기의 부드러운 맛은 정통 맛 좋은 요리입니다. 나중에 보존 몇 살; 때마다 나는 환경 설정의 컬렉션이 있습니다, 붉은 꼬리 물고기의 큰 머리를 참조하여 냉장고에. 삼촌은 다시 베이징에, 나는 그 절인의 일부를 돌려 보내야 할 것이다. 붉은 생선 요리는 [긴급]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매우 잘 쌀 요리 환대와 같은도 좋은 요 인으로 ~ ~ ~ ~



지금 매운 여행을!






1. 붉은 물고기, 붉은 고추 고추 5, 7 녹색 칠리 고추, 기름, 튀김 용 기름 2 큰술을 준비 [의미하지 않는다] 고추의 작은, 20g에 소금 4 큰술, 고추, 생강 1 , 1 큰술, 흰 설탕, 스타 아니스 (4), 마늘 (1).

준설, 처음부터 물고기 척추 시작, 2. 붉은 물고기 비늘 이제 붉은 물고기 다시 열 수있는 날카로운 칼과 "주요"붉은 물고기로 이동 ~~~ 그 붉은 물고기 다시 오이었다 긁어 생선 찌꺼기는 버리고.

(24) 절인 균등하게 양쪽 후추, 생강, 고추의 중앙으로, 함께 균등 캐스트를 소금에 절인, 그리고 마지막으로 붉은 물고기 것을 잊어서는 안 절인 붉은 물고기 위에 소금 3.4 큰술, 시간 이상, 더 이상 시간이 더 나은.

났습니다 생강, 마늘 크러시, 붉은 고추를 잘라 와이어; 4. 붉은 칠리 고추, 녹색 칠리 고추 필라멘트로 절단된다.

절인 5. 붉은 꼬리 물고기는 늦어도 냉장고 밖으로에서, 시간에 청소, 흐르는 물에 씻어, 드레인.

6. 밥솥에 팬을 설정하고, 새로운 오일 팬을 부어 서서히 붉은 생선 튀김으로, 원래 전체 물고기를 할 것, 약간 당황 큰, 작은 냄비 하나를 구입하는 ~~~~ 아! 만 슬라이스.큰 하나를 살 것이다, 물고기 등의 살을 통통하세요! ! !

튀긴 붉은 생선 오일은 부드럽게 적절한 팬을 흔들어 물고기를 보지 못했다; 7.GODOFMERCY은 가마솥을 바꿀 것입니다 빨간 물고기 스틱 냄비를 피할 수 있습니다.

8. 냄비에 향기로운 때까지 뜨거운 기름에 새로운 오일, 다진 생강, 실크를 붓는다.

9. 세척 고추, 아니 드레인 물, 팬, 향기로운 맛 기름에 튀긴 요리, 세척하고 마른 붉은 고추, 화재 소테에났습니다 붓는다.

(10) 와이어는 다음 붉은 칠리 고추 녹색 칠리 고추 와이어의 그릇에 배치됩니다. 열, 내부의 요리 재료로 가져온 붉은 물고기를 성숙 함께 5 저어.

사격 11. 불 끄기에 붉은 물고기로 맛.

맛은 물론 흰 설탕 한 숟가락에 요리 (12)는 비린내가 고추의 숟가락에 흩어져 피할 신선한에 의해 닭의 한 숟가락을 넣어.

13. 매우 공통의 정체성 있지만, 물고기 붉은 꼬리,하지만 뛰어난 독특한 맛이있다, 독특한 사랑 음식에 의해, 눈에 띄는 환영 '제품 식사를 제공합니다. 일반 포장 마차와 고급 호텔은 붉은 꼬리 물고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군침이 도는 등 무엇 부드러운 붉은 물고기 씹는, 살 가까이, 눈길을 끄는 색상, 즉각적인 조치 바, 맛있는 붉은 물고기가 당신을 초대 할 수 없습니다 ~




GODOFMERCY : 당신은 너무 많은 소금을 넣지 마십시오 빨간 물고기를 절인 먹을 수 이일 절인 잔소리,이 너무 짠 것입니다. 소금 필요한 양의 일일 섭취.

GODOFMERCY에 의해 원래. 참조 용으로 만 사용, 특정 문제 [등 특히 법률, 의학,]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 할 것을 권고를 해결해야하는 경우.




































아르테 미시 키다 튀긴 베이컨




클래식 클래식 세 Qingming 먹고




































댓글 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어쨌든 첫 번째, 하, 하, 자신을 축하드립니다. 족장 마침내 성공적으로 수행, 조직은 과거에 말했다. 나는이 일을하는 과정이 그렇게 나에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토스트가 얽힌 말! ..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아기, 61 행복! 예순한의 메모리, 좋은 꽃 요정, 형제 휴, 아이들의 파티입니다 많이하고 맛있는 많이 있습니다 ...... 몇 년 전이 행복 오래된 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케이크는 자신의 갈망을 수행, 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이다 Zhongai 다우시 케이크 맛 때문이다. 케이크의 팔인치 저를 구운 후 결과 남자는 집의 나머지 절반은 신속하게 제거하고보다 더 전멸. 그래서 축복을 보내 두려워, 그것을 먹..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아기가 깨어 매우 행복 보았다. 빅풋의 쌍 봐, 어떻게 그것에 대해 느낌 성장. 오늘은 그래서 유아 교실 밖에서 아침에 놀라게이 아기는 아기가 단순히 호텔에가는 말, 집에 오지 않았다! ? 어떤 방법은, 한 그를 동축 케이블 타트를 구입하는 KFC에 그를 인도하지 나는 사람들이 내가 작은 호텔 얼마나 물..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제남 날씨가 너무 덥고 참을, 그래서 케이크를 할 수있는 날씨는 테스트입니다. 날씨의 종류, 사람들은 조금 상쾌한 비를 느낀다. 아빠 생일 주말은 물론, 생일 케이크를 만드는 작..
집 아이들은보고 집 아이들은보고 집 아이들은보고 나는 주말에 집 아이가 행복한 일이 함께, 나는 당신의 접착제를 생각했다? 잘 생긴 끈적 끈적을했다! 점을 과장 할 때, 나는 그가 출입구 외치는 어머니에 서 있던 화장실에 갔다! 나도 몰라 그래서 당신은 너무도 큰 소년으로 성장,하지만? 이 조각은, 서둘러 좋아 보인다. 나는 빨리,..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케이크, 비스킷은 돈을 많이 만들었지 만, 거의 중국식 국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우유 노란색 패키지는이 하, 하, 내 첫 번째 메이크업 중국 국수라고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 완벽 충..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파운드 케이크 다당류 있지만, 더 많은 석유가 있지만, 부자, 고체 맛의 종류와 같다. 허, 허, 더 자주 용의자의 총 지방을 먹고 있지만, 항상 자신을 중지합니다. 오늘날,이 파운드 케이크,달콤..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당신은 지금 매우 시간을해야합니다 너무 좋은 음식을 했어요."나는이 질문을들을 때마다, 내가 대답하는 방법을 몰라, 내가 초기 설정하는 정말 작업 후, 식량 생산 적은 시간에 속 낮잠이나 주말에 아기 후, 모두가 내 시간..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래스를 깰 잘 생긴 아버지 마지막으로 수, 나 자신에게 외출. 잘 생긴 행복한 가정, 다시 생각에 아버지를 봐? 내 카메라를 제기 할 때마다, 내 아내와 아들이 시간이 마지막으로 잘 생긴 아버지는 매우 선명한 시트의 조각을했다. 박수 쳐,이 방향으로 좋은 오른쪽 아 아닌가요? 이것은 내가 드롭 문..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하이얼의 황태자 스마트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 이성애자 주제로, 그는 나의 최신 무기가 오늘 말했다! 이..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시티 헌터", "시크릿 가든"여자의 "향기", ... 카자흐스탄 한국 있지만, 실제로 매우 드라마에 집착 할 수있다,한국 탐낼 - 그리고 보는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늙은사실 만 주말 요리 할 시간이, 정직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집으로,아빠는 잘 식사를했다. 그래서, 주말은 항상 가족이 작은 트릭을하게 요리를하지만 대부분의 집에서 맛을 원하지만 먹을 가족이 행복 바랍니다. 참깨 비스킷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건강에 나는 거의 ..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최근 보이, 조언의 사무실, 교외 낚시, 바베큐에 아기를했다 주말 모두. Houhou 정말 아 Yihubaiying! 맛있는 가져와! 사람을 가져와! 액션 액션! 머리의 Anzhe 조각은 따뜻한 골든 위크가 바로 때, 하, 늦게 조금했다 ...... 시골, 이른 ..
우리 시대에 속하는 우리 시대에 속하는 우리 시대에 속하는 휴일, 정말 우리 시대에 속한다. 24 시간 하루는 어머니와 잘 생긴 행복한 시간 모두, 하나에 보냈다. 원하는 좀 더 항상 매우 적합 아기 일부 멋진 순간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조각이 그룹의 품질의 직접적인 결과! 어떻게 모든 잘 생긴보고 그만! 신세계 그것을 발견..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얇은 다음, 두 개의 I 반드시 지방 12파운드 후, 누가 "악마"에서 항상 자신의 몸 지금까지 너무 "나는 화..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모두는 복잡 다양한 갖는다. 교환이 작은 친절 복잡한 여자로 특징 된 후 최근 시청 니크 여러 친구들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나는 따뜻함 클래스, 음악 클래스의 것과 같은 이상이 될 영화 집단 소송 줄..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나는 다크 서클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일반적으로 주말까지 기다릴 필요가 빵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머리는, 두 번째는 눈물에 내 마음을 만들었다. 이 시간,..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지금은 거의 옛 암탉 스타킹을 먹지. 매년 집은 항상 흩어져 ..

최근포스트
최근댓글
이웃 소식
최근사진
태그
2024.04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698,088
Yesterday : 13
Today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