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 _ 엘베 피렌체
조회수: 14260, 등록일: 2016.02.11 14:25






드레스덴 : 엘베 피렌체 드레스덴 : 엘베 피렌체

드레스덴 : 엘베 피렌체

            
내 친구의 많은처럼, 드레스덴은 독일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 드레스덴에 대한 내 사랑을 숨기지 않았다.

특히 도시의 추천 광고에 대한 독일 관광위원회 공식 웹 사이트와 같은 I :

우리는 문화적 표현 및 표준 정의의 다양한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독일의 드레스덴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있다.

모든 방문자가 숨 있도록 도시는 아름다운, 웅장하고 아름다운 문화 유산의 큰 숫자를 가지고있다.

이 구절은 내가 드레스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매우 대표입니다.

나는 저녁 안개에있을 때 나는 첫눈에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도시로 몰았다.

일몰 하늘 핑크 구름에 안개 낀 오후에서 엘베 강에 등불 저녁에, 당신은 다른 도시의 아름다움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P2 일몰에서 짙은 안개 드레스덴 - 독일 말했다, 여기에 엘베 '피렌체'입니다



나는 도시를 돌아 보면, 가장 좋은 각도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앞뒤로과의 좋은 수를 통해 엘베, 두 다리 사이에 있었다

내 의견으로는, 모든 각도에 관계없이 높이, 최고의 각도 때문에 결과는 .... 나는 ... 가장 좋은 각도를 찾지 못했습니다.

날씬한 젊은 남자가 도시의 다른 쪽을 내려다 태양 아래 서 있었다. 그의 날씬한 다시, 나는 잊어 버려.

(P2)


따라서, 내가 처음 우리가 다른 시간에 살펴 보겠습니다해야 다른 각도, 나는 엘베 강에 도시를 참조

도시가 서로 다른 역사적 시대의 많은 건물이 있기 때문에, 드레스덴 엘베 '(피렌체)의 "피렌체라고합니다.

P3



P4



P5



P6



P7 P8





나는 엘베, 첫눈에 사랑의 도시를 유치 같은 풍경이었다.

그래서, 물론, 당신은 밤 촬영을 놓칠 수 없다.

P9


이 헤드 라인, 광고 하늘뿐만 아니라 항공기 지상뿐만 따라서 흥미로운 ......

내가 사진 마무리를 보았을 때, 거기에 비행기가 있었다 오버 헤드가 줄을 날아 추정된다.

P10


드레스덴이 심각하게 차 세계 대전에 손상되었지만, 합병 일 이후, 고대의 수리 많은 관심.

지금까지 업계에서 드레스덴의 고대 도시의 회복은 여전히?? 모델 '수리 오래된 수리'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실, 이후 수리의 결과, 도시에서 건물의 대부분을 참조하십시오.

대부분이 석사 사진 갤러리 놓칠 수없는 웅장 츠 빙거 (츠 빙거),,

드레스덴의 문화 도시 순위 중 버진 라파엘 시스 티나는 ... 바로이 때문에, 그것은있을 수 있습니다 ..

(박물관은 사진을 촬영할 수 없습니다)

P11



(P12)



25000 마이센은 경기장 Stallhof 궁전 외관의 동북 측에 마인츠 엉거에서 만든 타일 벽화에있다.

(나중에 내가 특별히 기입 한 후, 마이센의 도자기 공장을 방문했다)

이 유명한 호화로운 원정대 데르 Furstenzug도있다
.
벽화는 1127년부터 1876년까지 보여줍니다 작센 삼십 오 통치자 (그의 아들을 포함, 형제 대응)를 타고 여행 장면 (스케일 동상의 하단은 자신의 이름표가), 과학자, 예술가, 장인과 함께하면서, 군인, 어린이와 농민, 아흔네의 총. 그것은 화려한 왕실 여행도 다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놀라운 이야기는 실제로 차 세계 대전의 폭격에서이 사진, 그대로입니다.

P13



울타리에서 사람들의 모든 종류의 모방 ..

P14



원정대도 설명하기 전에 이미 밤 아홉 후, 여전히 같은 모양의 투어 가이드가있다.

P15



브륄의 테라스 브륄 테라스는 강 한쪽 전망대 공원, 다시 반대편으로, 한 눈에 웅장한 스카이 라인, 다양한 건물의 지붕의 고대 도시를 볼 수 있습니다 유럽의 발코니, 주장 ..

( 요새는 더 이상 군사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중간 열 여섯 번째 세기, 엘베 따라 드레스덴의 사람들이. 요새를 수리하지 프리드리히 8월 II는 최대 6 미터의 땅이 조각을 넣어 국무 총리는 백작 하인리히 폰 Bruehl의 준, 여기에 그들은 갑판만큼 키 벽을 구축 어디에대로의 변화가, 나중에 다시 웅대 한 것 - ??그것은 될 것입니다 1814에서, 브륄의 테라스라는 플랫폼. 브륄의 테라스, 엘베 계곡 전경에 서. 대중에게 열 엘베 계곡을 즐길 수있는 최적의 장소로 브륄의 테라스을 시작, 지금은되고있다 드레스덴에서 가장 인기있는 레크리에이션 장소를 방문합니다. )

P16



P17




우리 레이디 (드레스덴 프렌 츠 라우 어 베르크)의 드레스덴 교회는 루터 교회입니다. 드레스덴 폭격 년 2 월 13 일, 파괴되었다 1945. 1992 프로젝트는 1994 년에 시작 재건, 파편을 청소하기 시작했다. 외부 재건은 2004 년에 완료, 내부 재건 프로젝트는 2005 년에 완료되었습니다.

P18



내가 말할 조금 어려운 해요, 건물의 밤은 어디? 당신은 반대 츠 빙거해야합니다.


P19



오래 된 마을에서 밤 ...

P20

드레스덴 스토리 보드 블루 트램

P21




고대 도시, 많은 건축 세부, 천천히 감상 할 가치가있다

P22



P23


도시 이상으로, 지하철 Kunsthofpassage는 여행은 사람의 마음에 드는되고있다. 디자인 상점, 카페, 바의 다양한 가득 현지 학생이 좋아하는 문학과 문화 녹색 동네는 ... 밤에, 그것은 혼잡.

P24



P25




P26




P27



P28



비가 오면 Kunsthofpassage 집이 노래의 집에 불려갑니다 다음 파란색 - 녹색 건물, 가장 유명한, 시뮬레이션 악기 모양으로 만든 외관에 물을 많이는 소문 소리

진실은 아마 약간의 비가 있기 때문에, 거기에 그냥 비를 통해 갔다입니까? 어쨌든, 소리가 오 없다

P29




P30



날씨는이 블루 기적 (Blaues Wunder)라는 좋은 겸손 다리, 보이는, 너무 나쁜!

그것은 교각없이 유럽 최초의 다리입니다, 그것은 말했다되는 디자인이라는 충격시.

나는 밤에 푸른 빛 블루, 그것은 푸른 기적이라고 아마 때문에 추측? 밤에 보러 오는 데없는 후회
.



P31



이 공원은 체코 국립 공원과 공유해야 작센 스위스 국립 공원 : 드레스덴 근처 좌석은 자연 유산 공원을 포함했다.

시간이 빡빡하기 때문에, 나는 아침 출근을 보냈다.

주말, 여기 도보 많은 독일인, 등산은 ...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래서 우리는 공원 순찰대 순찰 계속

여기에 다른 독일 참으로 희귀 한 지질 학적 기능을합니다.

............

여기, 드레스덴의 의미를 생각, 사람들 강변 숲이 ... 정말, 단지 드레스덴 엘베이없는, 그런 숲 ... 숲, 잊을 수없는 존재, 2-30 킬로미터 몰았다 가을 ~

P32



P33



P34




P35





댓글 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어쨌든 첫 번째, 하, 하, 자신을 축하드립니다. 족장 마침내 성공적으로 수행, 조직은 과거에 말했다. 나는이 일을하는 과정이 그렇게 나에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토스트가 얽힌 말! ..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아기, 61 행복! 예순한의 메모리, 좋은 꽃 요정, 형제 휴, 아이들의 파티입니다 많이하고 맛있는 많이 있습니다 ...... 몇 년 전이 행복 오래된 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케이크는 자신의 갈망을 수행, 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이다 Zhongai 다우시 케이크 맛 때문이다. 케이크의 팔인치 저를 구운 후 결과 남자는 집의 나머지 절반은 신속하게 제거하고보다 더 전멸. 그래서 축복을 보내 두려워, 그것을 먹..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아기가 깨어 매우 행복 보았다. 빅풋의 쌍 봐, 어떻게 그것에 대해 느낌 성장. 오늘은 그래서 유아 교실 밖에서 아침에 놀라게이 아기는 아기가 단순히 호텔에가는 말, 집에 오지 않았다! ? 어떤 방법은, 한 그를 동축 케이블 타트를 구입하는 KFC에 그를 인도하지 나는 사람들이 내가 작은 호텔 얼마나 물..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제남 날씨가 너무 덥고 참을, 그래서 케이크를 할 수있는 날씨는 테스트입니다. 날씨의 종류, 사람들은 조금 상쾌한 비를 느낀다. 아빠 생일 주말은 물론, 생일 케이크를 만드는 작..
집 아이들은보고 집 아이들은보고 집 아이들은보고 나는 주말에 집 아이가 행복한 일이 함께, 나는 당신의 접착제를 생각했다? 잘 생긴 끈적 끈적을했다! 점을 과장 할 때, 나는 그가 출입구 외치는 어머니에 서 있던 화장실에 갔다! 나도 몰라 그래서 당신은 너무도 큰 소년으로 성장,하지만? 이 조각은, 서둘러 좋아 보인다. 나는 빨리,..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케이크, 비스킷은 돈을 많이 만들었지 만, 거의 중국식 국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우유 노란색 패키지는이 하, 하, 내 첫 번째 메이크업 중국 국수라고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 완벽 충..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파운드 케이크 다당류 있지만, 더 많은 석유가 있지만, 부자, 고체 맛의 종류와 같다. 허, 허, 더 자주 용의자의 총 지방을 먹고 있지만, 항상 자신을 중지합니다. 오늘날,이 파운드 케이크,달콤..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당신은 지금 매우 시간을해야합니다 너무 좋은 음식을 했어요."나는이 질문을들을 때마다, 내가 대답하는 방법을 몰라, 내가 초기 설정하는 정말 작업 후, 식량 생산 적은 시간에 속 낮잠이나 주말에 아기 후, 모두가 내 시간..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래스를 깰 잘 생긴 아버지 마지막으로 수, 나 자신에게 외출. 잘 생긴 행복한 가정, 다시 생각에 아버지를 봐? 내 카메라를 제기 할 때마다, 내 아내와 아들이 시간이 마지막으로 잘 생긴 아버지는 매우 선명한 시트의 조각을했다. 박수 쳐,이 방향으로 좋은 오른쪽 아 아닌가요? 이것은 내가 드롭 문..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하이얼의 황태자 스마트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 이성애자 주제로, 그는 나의 최신 무기가 오늘 말했다! 이..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시티 헌터", "시크릿 가든"여자의 "향기", ... 카자흐스탄 한국 있지만, 실제로 매우 드라마에 집착 할 수있다,한국 탐낼 - 그리고 보는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늙은사실 만 주말 요리 할 시간이, 정직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집으로,아빠는 잘 식사를했다. 그래서, 주말은 항상 가족이 작은 트릭을하게 요리를하지만 대부분의 집에서 맛을 원하지만 먹을 가족이 행복 바랍니다. 참깨 비스킷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건강에 나는 거의 ..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최근 보이, 조언의 사무실, 교외 낚시, 바베큐에 아기를했다 주말 모두. Houhou 정말 아 Yihubaiying! 맛있는 가져와! 사람을 가져와! 액션 액션! 머리의 Anzhe 조각은 따뜻한 골든 위크가 바로 때, 하, 늦게 조금했다 ...... 시골, 이른 ..
우리 시대에 속하는 우리 시대에 속하는 우리 시대에 속하는 휴일, 정말 우리 시대에 속한다. 24 시간 하루는 어머니와 잘 생긴 행복한 시간 모두, 하나에 보냈다. 원하는 좀 더 항상 매우 적합 아기 일부 멋진 순간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조각이 그룹의 품질의 직접적인 결과! 어떻게 모든 잘 생긴보고 그만! 신세계 그것을 발견..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얇은 다음, 두 개의 I 반드시 지방 12파운드 후, 누가 "악마"에서 항상 자신의 몸 지금까지 너무 "나는 화..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모두는 복잡 다양한 갖는다. 교환이 작은 친절 복잡한 여자로 특징 된 후 최근 시청 니크 여러 친구들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나는 따뜻함 클래스, 음악 클래스의 것과 같은 이상이 될 영화 집단 소송 줄..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나는 다크 서클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일반적으로 주말까지 기다릴 필요가 빵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머리는, 두 번째는 눈물에 내 마음을 만들었다. 이 시간,..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지금은 거의 옛 암탉 스타킹을 먹지. 매년 집은 항상 흩어져 ..

최근포스트
최근댓글
이웃 소식
최근사진
태그
2024.04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698,073
Yesterday : 17
Today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