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에 절인 연꽃 씨앗 주말 파티 필수적인에게
조회수: 3046, 등록일: 2016.01.08 13:31






 

 

 

 

설탕에 절인 연꽃 씨앗 주말 파티 필수적인에게

 

 

 


로버츠 접시 같은 사람들이 확실히 많은 말하기. 때마다 가족 주말 파티, 내 가족은 항상 활기도의 테이블 로버츠 접시 될 것입니다. 캐러멜 사과, 설탕에 절인 고구마, 설탕에 절인 참마... ..모든 나는 종종 않습니다. 설탕에 절인 연꽃 씨앗, 나는 그것을 처음. 튀김 재료와 다른 로버츠 야채, 설탕 물, 서로 다른 전체 생산 공정, 아무것도, 거품에 대한 미리 조리 다른, 연꽃 씨앗입니다.

심장, 비장, 신장에, 달콤한 수렴 로터스 자연; 비장 설사, 명확한 신장 수렴, 마음 효과의 불안과, 만성 질환에 대한, 모든 연령대에 토닉입니다, 산후 허약하거나 노인 누가, 그것은 일반적으로 공유하는 영양을 사용한다. 특히 노인들은 정신 소비, 계란, 라피노스, 인, 칼슘, 철분 등의 영양소를 포함하는 단백질이 풍부 연꽃 씨앗은, 메모리 향상, 뇌 될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치매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발생한다. 나는 여성과 아이들의 사랑을하는 데 사용되는이 시간은 달콤하고 바삭 바삭한 설탕에 절인 연꽃 씨앗입니다.



재료 사용 :

연꽃 씨앗(80)그램설탕(150)그램식용 녹말 가루


구체적으로 :



1연꽃 씨앗은 증축하는 찬 물집을 언급.

(2)냄비에, 화재 종기는 열을 켜고 약 끓인다(20)연꽃 씨앗 분 후 및 전체하게 제거, 부드러운 때까지 요리.

3판을 흔들어, 밀가루 한 스푼에 뿌려 연꽃 씨앗을 제거 고르게 덮여.

4그런 다음이 연꽃 씨앗에 싸여됩니다 다시 판을 흔들어, 전분의 스푼을 뿌린다.

(5)냄비 오일, 깊은 튀김 황금 갈색 제거에를 Qicheng까지 오일, 연꽃 씨앗을 가열 표면 드레인.

(6)또 다른 냄비, 냄비와 설탕 물 한 스푼을 넣어.


 

 

 

 



 

7화재 감동을 계속 잡고, 설탕과 물이 완전히 융합된다.

8끊임없이 약동, 다음, 설탕 거품의 상태 큰 냄비입니다

9천천히 그 상태 소체가된다.

(10)천천히 적게 될 소포는, 다음, 설탕, 색상은 골드의 힌트를 표시하기 시작했다.

(11)지속적으로, 다음, 색상이 갈색 설탕, 시럽 높이에서 낙하, 삽으로 훔쳐되고,이 상태를 그림으로 볼 수있다 교반, 작은 화재로 돌립니다.

(12)불을 끄고, 튀긴 연꽃 씨앗, 빠른 플립, 그래서 심지어 전체 연꽃 씨앗 포장 시럽, 팬 판을 붓는다.

 

 




팁 :

1로터스 종자, 미리 조리 한 다음 그 Ruannuo 맛을 유지하기 위해, 버블 튀긴되어야한다.

(2)주스를 요리하는 것은주의 깊게 관찰해야하는 경우, 순서에 성공적으로 실크를 당깁니다.

3로버츠는 냄비를 완료 한 후, 다음 아주 쉽게 청소, 잔류 끓여 시럽이 굳어 용융 따뜻한 물을 추가합니다.

 

 

 

  • (B) (0)
  • (B) (0)
  • (B) (0)
  • (B) (0)
  • (B) (0)
  • (B) (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기억에 남는 맛 [가벼운 크림 홋카이도 토스트 (루)] 어쨌든 첫 번째, 하, 하, 자신을 축하드립니다. 족장 마침내 성공적으로 수행, 조직은 과거에 말했다. 나는이 일을하는 과정이 그렇게 나에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토스트가 얽힌 말! ..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나는 아이들에게 예순하나 행복 토끼 사랑 [아침 식사] 소원 아기, 61 행복! 예순한의 메모리, 좋은 꽃 요정, 형제 휴, 아이들의 파티입니다 많이하고 맛있는 많이 있습니다 ...... 몇 년 전이 행복 오래된 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진짜 치료 사우어 크림 치즈 버전 케이크는 자신의 갈망을 수행, 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이다 Zhongai 다우시 케이크 맛 때문이다. 케이크의 팔인치 저를 구운 후 결과 남자는 집의 나머지 절반은 신속하게 제거하고보다 더 전멸. 그래서 축복을 보내 두려워, 그것을 먹..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아기가 깨어 매우 행복 보았다. 빅풋의 쌍 봐, 어떻게 그것에 대해 느낌 성장. 오늘은 그래서 유아 교실 밖에서 아침에 놀라게이 아기는 아기가 단순히 호텔에가는 말, 집에 오지 않았다! ? 어떤 방법은, 한 그를 동축 케이블 타트를 구입하는 KFC에 그를 인도하지 나는 사람들이 내가 작은 호텔 얼마나 물..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여름 상쾌한 레몬 생일 케이크 [다채로운] 딸기를 들어 제남 날씨가 너무 덥고 참을, 그래서 케이크를 할 수있는 날씨는 테스트입니다. 날씨의 종류, 사람들은 조금 상쾌한 비를 느낀다. 아빠 생일 주말은 물론, 생일 케이크를 만드는 작..
집 아이들은보고 집 아이들은보고 집 아이들은보고 나는 주말에 집 아이가 행복한 일이 함께, 나는 당신의 접착제를 생각했다? 잘 생긴 끈적 끈적을했다! 점을 과장 할 때, 나는 그가 출입구 외치는 어머니에 서 있던 화장실에 갔다! 나도 몰라 그래서 당신은 너무도 큰 소년으로 성장,하지만? 이 조각은, 서둘러 좋아 보인다. 나는 빨리,..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중국 국수는 [우유 노란색 패키지]를 거절 할 수 케이크, 비스킷은 돈을 많이 만들었지 만, 거의 중국식 국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우유 노란색 패키지는이 하, 하, 내 첫 번째 메이크업 중국 국수라고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 완벽 충..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신선하고 향기로운 레몬 파운드 케이크의 맛 [] 파운드 케이크 다당류 있지만, 더 많은 석유가 있지만, 부자, 고체 맛의 종류와 같다. 허, 허, 더 자주 용의자의 총 지방을 먹고 있지만, 항상 자신을 중지합니다. 오늘날,이 파운드 케이크,달콤..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십분 크림 호박 죽 아침 식사 [] "당신은 지금 매우 시간을해야합니다 너무 좋은 음식을 했어요."나는이 질문을들을 때마다, 내가 대답하는 방법을 몰라, 내가 초기 설정하는 정말 작업 후, 식량 생산 적은 시간에 속 낮잠이나 주말에 아기 후, 모두가 내 시간..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립 주말, 클래스를 깰 잘 생긴 아버지 마지막으로 수, 나 자신에게 외출. 잘 생긴 행복한 가정, 다시 생각에 아버지를 봐? 내 카메라를 제기 할 때마다, 내 아내와 아들이 시간이 마지막으로 잘 생긴 아버지는 매우 선명한 시트의 조각을했다. 박수 쳐,이 방향으로 좋은 오른쪽 아 아닌가요? 이것은 내가 드롭 문..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오크라 계란] 하이얼 지능형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황태자 시험 보고서 하이얼의 황태자 스마트 부드러운 오븐에서 구운 : 이성애자 주제로, 그는 나의 최신 무기가 오늘 말했다! 이..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한국어] 더 지방, 튀긴 떡을 먹을하는 방법 "시티 헌터", "시크릿 가든"여자의 "향기", ... 카자흐스탄 한국 있지만, 실제로 매우 드라마에 집착 할 수있다,한국 탐낼 - 그리고 보는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간단한 참깨 비스킷 맛 [] 늙은사실 만 주말 요리 할 시간이, 정직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집으로,아빠는 잘 식사를했다. 그래서, 주말은 항상 가족이 작은 트릭을하게 요리를하지만 대부분의 집에서 맛을 원하지만 먹을 가족이 행복 바랍니다. 참깨 비스킷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스킨 케어 제품을 성자 = 선명 새콤 달콤한 붉은 양배추의 "얀 사랑의 시대 ' 건강에 나는 거의 ..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야생의 맛 : 바베큐, 낚시 최근 보이, 조언의 사무실, 교외 낚시, 바베큐에 아기를했다 주말 모두. Houhou 정말 아 Yihubaiying! 맛있는 가져와! 사람을 가져와! 액션 액션! 머리의 Anzhe 조각은 따뜻한 골든 위크가 바로 때, 하, 늦게 조금했다 ...... 시골, 이른 ..
우리 시대에 속하는 우리 시대에 속하는 우리 시대에 속하는 휴일, 정말 우리 시대에 속한다. 24 시간 하루는 어머니와 잘 생긴 행복한 시간 모두, 하나에 보냈다. 원하는 좀 더 항상 매우 적합 아기 일부 멋진 순간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조각이 그룹의 품질의 직접적인 결과! 어떻게 모든 잘 생긴보고 그만! 신세계 그것을 발견..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아름다움 동기??화 = 젊은 미역국 고기를 얻는다 ★얇은, 얇은 다음, 두 개의 I 반드시 지방 12파운드 후, 누가 "악마"에서 항상 자신의 몸 지금까지 너무 "나는 화..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빵 오래된 빵] 복합 [휴식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모두는 복잡 다양한 갖는다. 교환이 작은 친절 복잡한 여자로 특징 된 후 최근 시청 니크 여러 친구들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나는 따뜻함 클래스, 음악 클래스의 것과 같은 이상이 될 영화 집단 소송 줄..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한 번 발효 코코넛 화환 빵 [] 나는 다크 서클되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일반적으로 주말까지 기다릴 필요가 빵을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머리는, 두 번째는 눈물에 내 마음을 만들었다. 이 시간,..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사십 분은 물리적 베이징 오??일 치킨 수프 영양 = 작업 보신탕 꿈 아니다 완료 지금은 거의 옛 암탉 스타킹을 먹지. 매년 집은 항상 흩어져 ..

최근포스트
최근댓글
이웃 소식
최근사진
태그
2024.03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697,539
Yesterday : 17
Today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