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포스팅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오늘은 또 어떠한 확실한 결과가 성공 될까편지를 손에 들고 돌아다니다가 잃어버린 그대들에게 오늘도 난 어디론가 그것을 구하러 가볼까 생각을 해본다.너무나도 오래전 일이라면 그것은 자세히 파헤쳐 봐야 할것 같다.나도 그것을 찾겠지만 알수 없는 미궁으로 빨려들어가는 이 기분은 무엇일까.응 나도 그러한 미래를 책임을 질수가 없다고 한다.무슨 전화를 안 보고 싶은 사라처럼 받는지 알수가 없다.나도 그대를 알수가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다.그럼 또한 그렇게 잘 자세히 알려주는 설명회는 본 적이 없다.그쪽에 드나드는 사람은 다 의심이 될지 그것도 관건이다.그것만으로는 판을 뒤집을수가 없기에 이제부터 증거를 찾아보려 한다.알다가도 모르는 일을 알았다고 하면서 술 한잔을 들이켜 마신다.그족에 있는 동안 그들을 잘 지켜 줘야 ..
결과를 얻으려면 그 전에 노력을 해야한다누구나가 알고 이해하는 문구일 것이다.하지만 그것을 실천하기에는 정말이지 많은 피곤함이 있기에알면서도 제대로 실천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우리들의 몸은 정말이지 사람마다 다르기에 뭐라 할수도 없을것 같다.재미난 많은 기술을 알고 있으면 더욱이 편하게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그만 멋있는척 좀 했으면 하는데 아는데로 되지가 않으니 걱정이다.그리고 아시다시피 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도 많을 것이다.그렇기에 항상 조심히 다뤄야 할 문제이기도 하다.혼자만의 목표를 잡지 말고 여럿이서 같이 하는 것은 더욱이부담이 줄고 위험성이 줄것이라고 본다.혼돈하지 말아야 할것들도 이제는 더욱이 보완이 된 듯 보인다.오늘의 날씨는 도대체 또 어떻게 잘 맞아 떨어질런지 그것이 고민이다.왜..
한참을 기대어 보지만 이젠 어쩔수가 없다이제 누구 뒷간이 이렇게 클수가 있다고 생각들을 하시나요.어째 불안해서 사우나를 여기서 할수가 있나요.이래서 뭐든 남자 손이 필요하다고 할수가 있겠네요.손님들한테 존중하고 잘 대해주어야 장사가 잘 될수가 있다.그렇게 못 이긴척 하지도 않아도 되기때문에 이제는 일어설수가 있는 것이다.자료가 필요하면 얼마든지 갖다가 써도 된다는 말씀이죠.약속을 정하고 약점을 건드리는 것은 정말이지 등쳐먹는 일이다.거울좀 봐바요.이렇게 생긴 얼굴이 어떻게 그러한 사기를 칠수가 있는지 의문입니다.생긴것은 정말 요염하게 생겨놓고서는 할수 없다는 표정을 짓고 서 있다.지 앞길이나 잘 하지 누구나 자존심이 있고 해서 힘들면 쏙 빠져 버립니다.그렇게 해서는 안되고 잘 이끌어 나갈수가 있어야 겠죠.
나만의 개성을 찾는 노하우가 있을까많이들 알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을까 하고 궁긍해 하는 것이 있다.많이들 그것들을 따라서 해보지만 잘 되지 않는 경향도 있다.그렇기에 자기만의 개성을 찾는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자신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는것도 좋다고 할수 있겠다.만약에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어떠한 실수를 할지 잘 모르겠따고 아우성이다.모든 면에서 완벽한 것은 없기에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하기도 하다.오늘도 내일도 항상 끈임없는 노력으로 잘 해보려고 애를 써 봐야 하지 않을까 싶다.이제 문을 닫을려고 하는 곳에 가면 어찌 제대로 이루어 질수가 있겠는가.많이 와도 문제 그리고 적게 와도 문제이니 이제부터 시작이다.무슨일이 일어나도 항상 극복할줄 알아야 한다.우리 몸속에 반응하는 디앤에이를 잘 살펴보..
중요한 사항이 있다면 궁금해 해라아직도 그쪽에 연락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의심이 듭니다.그럼 부탁을 드린다고 말씀도 드렸는데 이제는 그만 뒀나 보네요.많은 사항을 체크하고 일하는 입장에서 잘 되었으면 하네요.궁금한 사람들은 그것을 물어봐야 할 것입니다.그래야 모든 근심의 원인이 생기지 않을테니 말이죠.그럼 인생의 막바지에 무엇을 준비를 해야 하는지 생각을 잠시 해보자.그러면 일단 무엇부터 해야할지 잘 알게 될 것이다.그럼 서로 애틋한 관계를 잘 모르지만 저는 이만 빠지 겠습니다.만남의 광장의 중앙에서 우리들의 이름이 불리워 지는 날을 기념하면서 말이죠.
아름답고 멋진 이미지들 이네요뭐 이래저래 모아본 많은 이미지들 이네요.사진도 있고 멋진 이미지 그리고 재미난것도 있네요.뭐 일단 퍼가셔도 무방합니다.그럼 모두들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고 즐겨보세요.
진심이 담긴 손편지 좋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이제는 손편지는 거의 찾아 볼수가 없게 되었다.문자나 그리고 이메일로 전하고 그게 다이죠.이제는 뭐 서로 얼굴도 보고 통화도 할수 있기에 손편지는 예전의 소유 입니다.물론, 편지를 받는 느낌은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지만요즘에는 그렇게 하는 이가 거의 없다고 보죠.예전 어렸을적만 해도 군인아저씨들께 손편지를 써서 보내기도 했는데요.ㅎㅎ 그 분들은 어떠한 마음으로 그러한 편지를 받았을까요.뭐 저도 지금 군대를 졸업 한지는 꽤나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아무튼 진심으로 손편지를 주고 받는 이벤트를 좀 가져 봐야 할 것 같네요.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최근포스트
이웃 소식
2024.12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704,417
Yesterday : 20
Today : 26